https://tistory1.daumcdn.net/tistory/7116687/skin/images/jquery.toc.js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연예

파친코 시즌2 6회 노아의 대학진학과 솔로몬의 위기 줄거리

by glory19 2024. 9. 28.
반응형

 

 

27일에 방영된 애플티비 파친코 시즌2 6회에서는 노아가 와세다 대학에 합격했지만, 추가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모습과 솔로몬이 아베에게 복수하는 과정에서 나오미가 걸림돌이 되어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에 오늘은 파친코 시즌2 6회 리뷰 시작합니다. 

 

파친코 시즌 2 6회 줄거리

선자와 경희, 가족들은 노아의 대학 합격소식을 기다리며 애를 태운다. 다행히 노아는 일본 와세다 대학에 합격했지만 추가 비용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에 좌절한다. 선자는 그런 노아에게 공부에만 집중하라며, 비용은 어떻게든 구하면 된다며 애써 안심시킨다.

 

선자는 식당을 열기로 한 계획을 포기하고, 노아의 학비에 투자하기로 하지만 노아는 대학 입학을 포기하려 한다. 선자는 그런 노아를 데리고 식당에 가서 과거 이삭이 죽기전 아이들을 잘 키우기로 한 약속에 대해 언급하며, 노아가 대학에 입할 수 있도록 설득한다.

 

 

 

이에 노아는 대학에 입학하기로 결심한다. 한편 창호와 경희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보게된 요셉은 조용히 숨죽여 좌절한다. 창호는 이어 한수를 만나 마약을 제공하고, 한수는 창호에게 이런 심부름은 이제 마지막이 될거라고 말한다. 한수는 자신의 딸과 쿠로가네를 결혼시키려는 장인(야쿠자)을 못마땅해하지만, 장인은 한수가 노아와 선자를 만나는 것을 알고 있다며 눈감아준 대가라고 하자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다. 

 

다시 솔로몬 시점으로 돌아와 나오미에게 아베의 채권을 회수해달라고 부탁하지만, 나오미는 솔로몬에게 네가 위험하다며 부탁을 거절한다. 

 

파친코 시즌 2 6회 바로보기

파친코 시즌 2 바로보기
반응형